회원가입 로그인


고객 사용후기

제목

정말 화가나네요!!!!

작성자 김소****(ip:)

작성일 2019-11-19

조회 324

내용
제가 이런 후기쓰는 사람아닌데.. 정말 화가나서 쓰게되네요
저와 같은 피해자있으실까봐 글남깁니다.
이노크아든 난로 절대 구매하지마세요!!!
부모님선물한건데 사용한지 몇달도 안되서 발터치가 안되더군요
as문의하니 난로 직접 포장해서 우체국가서 택배로 보내라고 하네요. 왕복 택배비도 고객이 다 부담해야한다하고요
나이드신 부모님께서 이 큰 난로를 박스로 직접 포장해서 우체국가서 보내라구요? 차도 없으신데 택시타고 우체국가야하나요?
방문가능한 as센터도 없고 어르신들이라 택배기사라도 방문하면안되냐했더니 그런 방침없다하고 수리도 바로되지않을수 있다하고.. 상담사가 저보고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한다네요.. 참나..
상담교육도 제대로 못받고 일하는 직원인것 같더라구요
가뜩이나 고객과실도 아닌 제품하자인데 왕복택배비도 다 부담하라는게 말이되나요? 상담사는 어찌나 불친절하던지요
홈페이지에 as관련내용 올린다하니 네 올리세요하면서 전화 일방적으로 끊더라고요
그뒤로 전화해도 계속 전화연결도 되지도 않네요..
물건을 파는것만이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사후 as가 이런줄 알았다면 절대로 구매하지않았습니다!!!
얘기들으니 저와 같은 피해자가 많은것 같더라구요
절대 구먜하지마세요
다른 회사에 더 좋은 난로들 많아요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