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고객 사용후기

제목

불만족

작성자 네이****(ip:)

작성일 2019-12-04

조회 212

내용
상품 발송되었다고 나와서 한없이 기다리다가 연락했더니 발송하지도 않은 상태에 공장에서 제품 제조하는 중이라서 발송안했는데 공장에서 누락했다고.. 뒤늦게 제품 받아서 거실에 놓고 사용했는데 한달만에 제품고장으로 에러 메시지 뜨고 작동 제대로 안됨. AS센터 연락했더니 공장에 연락하고 접수하라고 알려주는데, 해당업체 연락하니까 제품AS 택배 어떻게 보내는지 안내메시지만 주구장창 나오고 전화 안받음. 특별히 고장날만한 사유도 없는 상황에서 고장났는데 AS택배비용은 소비자가 부담해야함. 도대체 어떻게 운영하시는 건지 알 수가 없네요

(2019-12-03 14:03:3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첨부파일


맨위로